퍼스트투자그룹, 엘에이치티 임훈택 대표 업무 협약(MOU) 체결 투자 전문성 강화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4-02-20 19:23
관련링크
본문
국내 투자 시장의 선두 주자인 퍼스트투자그룹(이하 대표이사 이준혁)이 투자 전문가 (주)엘에이치티 임훈택 대표와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임훈택 대표는 퍼스트투자그룹의 전속 전문가로서 활동하며 국내 투자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투자 조언과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퍼스트투자그룹은 국내 투자 시장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MOU 체결로 투자 전문성을 보유한 (주)엘에이치티 임훈택 대표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투자 전략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의 표현이라고 전했다.
임훈택 대표는 퍼스트투자그룹과의 협력과 더불어 퍼스트제너레이션의 전속 전문가로도 활동하며 블록체인과 금융 기술의 융합을 통한 혁신적인 투자 전략 제시로 국내 투자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협력을 통해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투자 환경을 조성하고 양사는 향후 다양한 투자 이벤트 및 세미나 등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퍼스트투자그룹 이준혁 대표는 "임훈택 대표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퍼스트투자그룹의 투자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투자 전략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협력을 통해 퍼스트투자그룹은 국내 투자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것으로 예측된다”고 전했다.
언론기사 : 새전북신문 (sjbnews.com)